C’s blog

🇰🇷ワーホリに挑戦中

韓国でピラティスを始める

こんにちは!
11月になってしまいましたが、ブログをこれからまたちゃんと更新したいと思います><
(今日は好きなブロガーさんを真似して日韓両方で書いてみます!)

안녕하세요!
11월이 되어버렸지만 이제부터 다시 블로그 제대로 써볼려고 합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블로거님 따라해서 한일 양쪽 언어로 써볼게요!)


1ヶ月ほど前からキラキラOLライフを送ろうと、ピラティスを始めました∩^ω^∩
日本にいた時は、通勤に片道1時間半かかっていたので、なかなか平日の習い事には手を出せなかったのですが、せっかく便利な首都に住んでいるので、お試しで3ヶ月コースにて契約しました!

한달 전 쯤부터 화사한? 직장인 생활을 보내보려고 필라테스를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일본에 있었을 땐 출퇴근 하는데 편도 1사간반 정도 였기 때문에 평일에 헬스나 요가 다니는게 꿈같은 이야기여서 못 다녀봤는데 이왕 편리한 서울에 살고 있으니까 한번 해보자고 3개월 회원권을 끊어봤습니다! 


韓国は、習い事や皮膚科、ネイルショップなどだいたい日本だと金額が表示してあるようなホームページでも、金額が表示されていないことが多いので、問い合わせる必要があります。
インターネット社会だからか、問い合わせるとすぐにSMSやカカオトークで連絡が来ます。

한국에서는 헬스나 영어학원, 네일샵 등등 다 홈페이지에 요금이 안 써져있어요!
일본 같은 경우에는 다 표시가 있어서 그런 점에서 약간 일본과의 차이를 느꼈습니다.
꼭 문의를 해봐야 금액을 알 수 있다는게 되게 신기했어요.

인터넷 강국이라 그런지 문의를 하면 바로바로 문자나 카카오톡으로 연락이 옵니다.


最終的に職場近くの器具ピラティスのチェーン店に入会しました✌︎

韓国語でレッスンが進むので、心配でしたが周りを見てやっていればなんとかなります!!笑
教えてくださっている先生は大変かもしれません・・・(先生いつも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元々YouTubeで韓国の方が載せているストレッチ動画をよく見ていたので、体の部位やストレッチに使う言葉を少し覚えていたのも役に立っています。

결국 직장 근처 기구 필라테스 그룹레슨 받기로 했습니다^^
한국어로 레슨이 진행 되서 약간 언어적으로 불안하긴 했지만 주변 사람들이 하는 거 어찌저찌 따라해보고 있습니다ㅎㅎ
가르쳐주신 선생님들은 힘드실 수도 있겠지만요...(선생님들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
원래 유튜브에서 한국분이 올리신 영상으로 스트레칭 했었기 때문에 신체 부위 이름이나 스트레칭용어? 같은건 알고 있어서 그나마 다행이었던 것 같습니다.


身体がめちゃめちゃ硬いのでそこも心配でしたが、説明を聞くのに精一杯で、身体が硬くて恥ずかしいとか、太っていて恥ずかしいと思う気持ちは飛んでいってしまいました!笑

몸이 엄청 딱딱해서 그것도 걱정이었는데 설명 듣기에 바빠서 몸이 딱딱해서 부끄럽다 뚱뚱해서 창피하다 라는 감정들은 다 날라가버렸어요!ㅎㅎ


1ヶ月程度続けてみて、いつもなにが何やら分からないまま週2回×50分間レッスンを受けていたところ、お尻がちょっと上がった気がします!
ジーパンを履いた時のお尻の形がちょっとマシになってきました^^
何となく姿勢も良くなってきて、肩こりしなくなりました∩^ω^∩
痩せはしないけど、とても身体に良いことをしている気がして嬉しいです!

한달 정도 다녀보고 레슨 갈 때마다 지금 나는 뭐하는건가? 했는데 주2회×50분간 레슨 받아봤던 결과 힙업 좀 된 것 같아요!!
청바지 입을 때 핏이 좀 예쁘게 나오게 된 것 같고요^^
웬지 자세도 교정돼서 어깨가 몽치는 것도 없어졌습니다!
살이 빼고나 그런게 아니라 딱 몸에 좋은 운동인 것 같아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f:id:algosipokorea:20201102001900j:plain